본문 바로가기
고객센터
마련된답변

마련된답변

Total 71 페이지
  • Q 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?
    A

    무료배송은 상품별 혹은 이벤트 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.

    조건부무료배송 역시 상품별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해야 무료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 착불배송이란 무엇인가요?
    A
    배송비 착불이란, 상품을 주문할 때 배송비를 결제하지 않고 택배기사에게 직접 지불하는 것을 이야기합니다. 배송비를 착불로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상품 수령 시, 택배기사에게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.
  • Q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"배송 준비 중"으로 표시됩니다.
    A
    "배송 준비 중"이란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고 상품을 포장, 배송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로 주문량이 많거나 상품 준비가 늦어질 경우 "배송 준비 중" 상태가 장시간 계속 될 수 있습니다.
    고객센터 또는 [고객센터] > [1:1 문의]로 문의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확인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.
  • Q 주문한 상품의 배송 위치를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A
    주문한 상품의 배송 현황이 궁금하시면 [마이페이지] > [주문/배송조회]에서 해당 상품의 배송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.
  • Q 배송지를 미리 저장할 수 있나요?
    A
    배송지 등록은 [마이페이지] > [개인정보 관리] > [배송지 관리]에서 배송지 추가 및 수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배송지의 등록은 최대 10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.
  • Q

    언제 배송 받을 수 있나요? 

    A

    주문, 결제 완료 후 2~3일 이내 출고 가능하며 택배사 사정으로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  또한 지역이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 지연될 수 있으며 상품 재고에 따라 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033-261-2847으로 문의바랍니다.

  • Q

   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주문상태가 결제완료일때까지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